블리블링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리블링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리블링
리뷰26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3
오늘저녁은파김치랑 밑반찬으로 먹었어요
파김치는 밥이랑 참잘어울리는 반찬같아요
따뜻한 흰밥에 찰떡입니다
더익기전에 많이먹으려고합니다ㅎㅎㅎ역시한식이최고입니다ㅎㅎ
깔끔하고 맛있게잘먹었어요ㅎㅎ 정말 김치는 없어선 안되는반찬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