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뇽희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뇽희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뇽희
리뷰321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3
집에 김치가 안떨어지고 많이 있을때 김치전을 한번씨구해먹는데요 밀가루와 튀김가루를 함께 사용하고 잠깐 냉장고에 숙성해 두었다가 기름을 두르고 구워 먹는데 항상 첫판은 잘 안되고 두번째 판부터 잘 되더라고요 집안에 기름냄새와 탄냄새가 나기는 하지만 그만큼 맛있고 비오는날에 해먹으면 더 맛있는것 같아요 오징어나 고기 갈은걸 같이 넣어 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