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0235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카0235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카0235
리뷰14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3
소고기미역국 국물이 진하고 깊은 맛이 나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소고기는 부드럽고 미역도 질기지 않아 식감이 좋았어요. 간도 딱 적당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따뜻하게 데워 먹으니 집밥 느낌이 제대로 나서 만족스러운 한 끼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