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5453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5453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5453
리뷰66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3
소갈비살을 숯불에 구워 먹으니까 고소한 육향이 정말 진하게 느껴졌어요. 고기가 부드럽고 쫄깃해서 씹을수록 맛이 살아났고, 육즙도 풍부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소금에만 살짝 찍어 먹어도 맛있었고, 쌈채소랑 같이 먹으니까 느끼하지 않고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