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4
짜장 소스는 너무 무겁거나 느끼하지 않고 적당히 짭짤하면서 달달한 스타일이라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물을 너무 많이 남기면 맛이 연해질 수 있어서 물 조절이 꽤 중요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살짝 꾸덕하게 비벼 먹는 게 가장 맛있었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70g)
315kcal
농심짜파게티 범벅
4.9(리뷰 106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