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104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바다104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104
리뷰40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24
이번에는 매운 두부조림 말고 안 맵게 한번 만들어봤어요. 원래는 매콤하게 자주 만드는 편인데 이렇게 담백하게 만들어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밤에 가볍게 먹기 딱 좋은 음식이었어요.
두부에 간장, 참기름, 대파, 소금, 후추랑 깨만 넣어서 간단하게 만들었는데 생각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