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llliii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lllliii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llliii
리뷰94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4
쪽파를 주재료로 하여 양념에 버무려 숙성시킨 김치로, 알싸한 향과 깊은 감칠맛이 특징입니다. 한입 먹으면 먼저 파 특유의 향이 느껴지고, 뒤이어 고춧가루 양념의 매콤함과 새콤한 숙성 맛이 어우러집니다. 너무 자극적이지 않게 익으면 밥반찬으로 잘 어울리고 입맛을 돋워줍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