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수닝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깡수닝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깡수닝
리뷰77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2
산에 갔다 온후 시원한 맥주와 목살을 구워 한잔!ㅎㅎ 그맛 다들 아시죠?죽여줍니다.캬~~
남편말로는 남의살이 가장 맛있다고 표현해요;고기!
이런게 소소한 행복 아니겠어요.좋아요!넘 좋아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