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된장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4
느타리버섯이랑 표고버섯 들어가서 국물 맛이 더 진하고 구수했어요.
두부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부드럽게 떠먹기 좋았고 딱 집밥 느낌 나는 옛된장찌개였어요.
짜지 않고 은근한 된장 맛이라 밥이랑 같이 먹기 잘 어울렸고 버섯 향이 은근하게 올라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76kcal
된장찌개
4.8(리뷰 831개)
·식단기록27.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