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라미님의 소세지계란 부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람라미님의 소세지계란 부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람라미
리뷰62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4
달걀, 밀가루, 분홍소세지로 만드는 소세지부침이에요. 옛날 도시락 반찬 느낌의 분홍소세지부침은 약간 저렴한 맛이 나는데 그게 또 추억의 맛이에요. 밀가루가 많이 섞인 분홍소세지는 기름 자글자글에 부쳐 먹으면 케찹만 찍어도 훌륭한 밥반찬이랍니다. 계란맛이 많이 나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20kcal
소세지계란 부침
4.8(리뷰 63개)
·식단기록4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