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4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4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4
리뷰1279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4
아삭아삭하고 맛있는 무김치입니다 무의 식감도 좋고 양파, 쪽파 등 부재료랑 같이 들어있는 김치라서 골라먹는 자미가 좋았습니다 김치는 식단할 때 나트롬 보충으로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건강하게 맛있게 식단하며 김치도 챙겨줍니다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