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슴벌레멍이님의 다도락 계란샐러드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사슴벌레멍이님의 다도락 계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슴벌레멍이
리뷰162
조회수 22 작성일자 25.09.27
계란말이와 부투, 땅콩을 볶아 견과류와 단백질을 함께해서 저녁을 만들어 먹어보았어요. 시금치와 함께 또 먹으니 색다른 맛이있네요 또 만들어 먹을꺼에요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300g)
251kcal
다도락계란샐러드
4.9(리뷰 49개)
·식단기록5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