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따마미님의 열무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따마미님의 열무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따마미
리뷰12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4
부처님 오신 날을 맞이하여 흥륜사에 가서 공양을 했습니다. 법회를 마치고 식권을 받았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1시간 정도는 기다려서 먹었던 것 같아요. 콩나물과 열무, 상추, 밥, 고추장 아주 간단한 재료의 비빔밥이었어요.
오이냉국과 함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4.8(리뷰 142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