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야호이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호야호이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호야호이
리뷰12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4
식당에서 김치전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거친 바사 속은 촉촉하니 참 맛있네요. 짜지도 않고 딱 적당한 간이었어요. 비 오는 날에는 이렇게 기름진 음식이 먹고 싶어요. 보통 집에서 신김치로 김치전에 만들 때오징어를 같이 넣으면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간식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