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푸른바다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항상푸른바다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항상푸른바다
리뷰6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4
계란후라이는 인당두개씩은 먹어야되는데
오늘은 하나씩만먹을거에요
나물 종류별로넣고 된장찌개 건더기 모아서넣고
계란후라이넣고 고추장 반숟갈넣고 가볍게 비벼줍니다
비빔밥먹으며 상추같은 생야채넣어주어도 빕빔밥이 맛있어집니다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