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7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4
묵은지가 진짜 맛있어요...ㅠㅠㅠ 원래도 묵은지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특히 묵은지참치김치 이런거 진쩌진짜 좋아하거든요 이번에는 약간 기름진 음식이랑 같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는거에요 기름기 싹 내려주면서 감칠맛 미쳤더라구요ㅠㅜ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