쏜쏜여사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쏜쏜여사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쏜쏜여사
리뷰3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5
국물맛이 찐한 소고기미역국 만들었습니다.
재료는 미역, 소고기, 참치액, 간장, 소금, 올리브오일, 참기름이 들어가고, 레시피는 스테인레스 냄비에 소고기, 소금, 간장 넣어서 고슬고슬하게 볶아주고, 물에 한찬 불려진 미역을 같이 볶아요~ 요즘은 참기름 뜨거울 열에 볶으면 좋지 못다고 해서, 전 올리브오일 살짝 넣고 볶아주다 물 넣고, 한참 끓이다 간장, 소금, 참치액 넣고 푸욱 더 끓여주고 마지막에 참기름 몇방울 넣어주었어요
맛은 오래 끓여서 미역의 바다맛과 소고기의 고기맛이 잘 어우러지는 밥에 너무 맛있는 미역국이였어요. 양은 어른 두명 양으로 국그릇 두그릇 나오게 만들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