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비비고 된장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비비고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5
된장찌개는 냄비에서 보글보글 끓을때 된장 특유의 구수한 향이 확 퍼져서 집밥 느낌 제대로 나는 음식이엿어용ㅎㅎ 국물 한숟갈 먹어보면 짭짤하면서도 깊은 콩맛이 은근하게 퍼지고 뒤에는 채소랑 두부에서 나온 담백한 맛도 같이 느껴지더라구여ㅋㅋ 두부는 부드럽게 씹히고 애호박이나 감자는 포슬포슬하게 익어서 식감도 꽤 좋앗습니당. 청양고추 조금 들어가면 칼칼한 맛까지 더해져서 훨씬 맛잇게 느껴졋구용ㅎㅎ 뜨거운 밥에 슥 비벼먹으면 구수한 국물맛이 스며들어서 계속 떠먹게 되는 느낌이엿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구수하고 따뜻한 집밥 찌개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점심

1인분(460g)
185kcal
비비고된장찌개
4.8(리뷰 179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