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열무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열무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5
열무김치가 남아서 비빔밥을 해먹엇어요. 국물도 짜고 열무도 시원해서 가볍게 한끼 때우기 좋더래구요. 국내산 열무로 만든 김치가 식감이 오도독하니 아주좋고 소화도 잘되서 만족스럽더라구요. 특히 아이들이 잘 먹어서 종종 비벼주고 잇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4.8(리뷰 142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