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로가즈아님의 허닭 크리스피 닭가슴살 핫도그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58로가즈아님의 허닭 크리스피 닭가슴살 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8로가즈아
리뷰41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5
허닭에서 나온 크리스피 닭가슴살 핫도그 먹었습니다. 속에 들어 있는 메인 소세지가 닭가슴살이라 기름지지 않고 핫도그 빵 자체는 일반 핫도그와 비교해서 다른 점이 없습니다. 전자레인지로 2분만 돌리면 되기 때문에 간편한 조리법이라 손이 잘 가요. 저당 케찹이랑 드세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00g)
265kcal
허닭크리스피 닭가슴살 핫도그
5.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