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천님의 아귀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박희천님의 아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박희천
리뷰480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5
아귀찜~~
퇴근하고 저녁 먹고 집에 가려고 식당에 갔어요
아귀찜 시켰는데 역시 맛있네요
콩나물이 아삭아삭하고 걸쭉하며 아구도 쫄깃 합니다
미더덕도 들어있어요
아귀살이 통통해서 담백하고 푹신해요
겨자장에 찍어 먹으니 더 맛있고 나중에 밥까지 비벼서 야무지게 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4.8(리뷰 157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