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그램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루그램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그램
리뷰16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5
코다리조림을 먹었습니다. 매콤한 코다리조림은 양념이 생명인데 꾸덕한 양념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고추가루 선택을 너무 잘하고 물엿의 비율도 참 좋아서 너무 달지 않고 매운맛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더 좋았습니다. 입맛 없늘때 먹으면 더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