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ddb1207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teddb1207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teddb1207
리뷰4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5
소갈비살 숙성된것이라던데 너무 맛있네요 질기지않고 부드럽고 쫄깃한데 상추겉절이와 양파절임과 너무 환상적인 조합이라 거의 300그람 혼자도 다먹었네요.소갈비살 숙성된것이라던데 너무 맛있네요 질기지않고 부드럽고 쫄깃한데 상추겉절이와 양파절임과 너무 환상적인 조합이라 거의 300그람 혼자도 다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