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화abn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명화abn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명화abn
리뷰14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5
새콤달콤한 오이냉국은 더운 날씨에 입맛을 살려주는 시원한 음식입니다. 아삭한 오이 식감과 깔끔한 국물 맛이 잘 어우러져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어요. 얼음 몆알 넣어서 차갑게 먹으니 개운함이 오래 남고, 식사와 함께 곁들이기에도 잘 어울렸습니다.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