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천사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원조천사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원조천사
리뷰3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5
시원하고 고소한맛. 오이하나와 미역. 맛소금 조금 큰 얼음을 동동 띄워. 국 대용으로 안성 맞춤. 마지막 포인트는 참기름이 아닌. 들기름을 사용한다. 가족 모두 둘러앉아. 찜만두와 비빔국수로 맛있는 점심을 떼웠다.
오이냉국은 순식간에 동이 났다. 간단하면서도 준비하기 쉽고 맛있는 오이냉국. 여름에 자주해 먹는 메뉴 입니다.
저희집의 포인트는 들기름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시원하게 또 먹고 싶네요.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