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s200901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ps200901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ps200901
리뷰25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5
요즘 파가 제철이지요. 텃밭에서 직접 재배한 파를 뽑아다가 깨끗하게 다듬어서 파김치를 담궈 보았습니다. 양념은 작년 김장할때 쓰고 남은 김치양념속을 해동해서 썼기 때문에 조금 더 간단하게 만들수 있었습니다.알싸한 파향이 입안가득퍼지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