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파파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파파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파파
리뷰28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25
계란후라이는 가장 익숙하지만 언제 먹어도 만족감이 큰 음식이다. 노릇하게 익은 가장자리의 바삭함과 부드러운 노른자의 조합이 정말 잘 어울린다. 반숙으로 익히면 고소한 노른자가 밥 위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더욱 맛있고, 완숙으로 먹으면 담백한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간장이나 케첩만 곁들여도 훌륭한 한 끼 반찬이 되고, 라면이나 볶음밥 위에 올리면 맛이 한층 살아난다. simple하지만 질리지 않는 음식이다.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