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된장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5
된장찌개는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특히 계란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고소하게 자주 잘 먹을 수 있습니다. 된장이 들어가는 재료들도 정말 풍부하게 넣었고 멸치 육수가 정말 고소해서 밥이랑 같이 말아 먹으니까 훌륭한 한끼가 되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76kcal
된장찌개
4.8(리뷰 831개)
·식단기록27.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