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희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자소희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자소희
리뷰15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5
가자미 효능
가자미는 담백해서 생각보다 푸석하고 맛 없을 순 있어도 건강에 좋으니 구매해봤어요.
가자미에 오메가3가 풍부하고 고단백저지방 식품 콜레스테롤을 낮춰 준대요.
생선은 구이와 조림인데 조림으로하니 매콤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