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chefood 두부 강된장 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chefood 두부 강된장 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25
두부랑 강된장이랑 넣어가지고 이렇게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빨간 양념이랑 잘 어울리기도 하고 된장 양념이랑 같이 섞어서 먹으니까 감칠 맛도 나서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다음에도 또 해서 먹고 싶은 맛이에요.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44g)
330kcal
chefood두부 강된장 덮밥
4.9(리뷰 7개)
·식단기록10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