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첩한꾸잉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첩한꾸잉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첩한꾸잉
리뷰67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5
파김치구이는 알싸한 파김치의 풍미와 불향이 어우러져 의외로 중독성 있었음 특히 삼겹살이나 목살과 함께 구우면 파김치의 산미가 기름진 맛을 잡아줘서 밸런스가 아주 좋아서 더 맛났음
구우면 단맛과 감칠맛이 더해지고 참기름 살짝 더해주면 끝
#일반식 #점심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