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승님의 목살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승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승
리뷰15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5
시장 정육점엘 오랜만에 가봤다. 종류도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는데 목살을 구매했다. 점심으로 짜파게티를 먹겠다길래 짝꿍으로 목살을 구웠다. 뜨거운팬에 두꺼운 고기를 올리고 허브솔트로 살짝 간을 해서, 딱 두번만 뒤집어서 바싹 구웠다. 고기만 집어 먹어도 맛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