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동이님의 보리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동이님의 보리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동이
리뷰25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5
보리밥을 비빔밥으로 먹었습니다. 강된장과 함께 나물이 나왔는데 보기에 매우 정갈했습니다. 고추장의 향기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좋았습니다. 매콤하게 비벼서 한 숟가락 먹으니 참기름 향이 고소하게 풍기면서 기분 좋은 식사가 됩니다. 함께 나온 순두부도 담백하니 맛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72kcal
보리비빔밥
4.9(리뷰 94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