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5123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35123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5123
리뷰20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5
아침에 간단히 계란후라이 2개로 식사를 했어요 빈속에 계란을 먹으면 속도 편안하고 단백질 섭취에 혈당 스파이크도 막을 수 있어 하루동안 안정적인 식사 패턴을 유지 할 수 있어요 나름 속이 든든해서 다른 간식 생각도 덜 나서 좋아요 소금간만 살짝하면 더 맛있네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