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8412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8412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8412
리뷰2020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5
알탕은 명태 알과 곤이, 각종 채소를 넣어 얼큰하게 끓여낸 국물 요리입니다. 고춧가루와 마늘이 어우러진 시원한 국물 맛이 특징이며, 부드럽고 고소한 알과 곤이의 식감이 풍부한 감칠맛을 더해줍니다. 무와 미나리, 두부 등을 함께 넣어 끓이면 더욱 깊고 개운한 맛을 즐길 수 있어 해장 음식이나 따뜻한 식사 메뉴로 인기가 많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