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다야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핑크다야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다야
리뷰819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22
우유는 역시 서울우유가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다른 우유보다 더 고소한 맛이 잘 느껴지는것 같아요. 1등급 원유라 그런가봐요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핑크다야
리뷰819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