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는아름다워님의 아귀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소는아름다워님의 아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소는아름다워
리뷰5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5
어제 초파일날 제가 다니는 절에 부처님 오신날예불 마치고 마산에서도 유명한 100년전통 오동동할매아구찜에 언니랑동생부부랑 가서 건아구찜과 아구탕이라 두가지 시켜서 정말 맛있게 먹고왔어요 건아구의 쫄깃하면서 뜯어먹는맛도 돟고 생아구탕은 부드럽고 시원한맛이 일품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4.8(리뷰 157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