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민느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루민느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민느
리뷰172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6
비 오는 날 만들어 먹은 김치전이에요. 잘 익은 김치를 듬뿍 넣어 부쳤더니 새콤하면서 매콤한 감칠맛이 잘 살아 있었어요. 전 반죽의 쫄깃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이 잘 느껴졌고, 대파를 함께 넣어 은은한 풍미와 씹는 맛도 좋았어요. 따뜻할 때 먹으니 밥반찬으로도 잘 어울렸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