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6
매콤한 양념이 감칠맛 나는 맛입니다. 가자미 조림 먹었는데 가자미 살이 엄청 보드랍고 가시도 바르기 편하게 되어 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약간 짭짤하면서 매콤한 양념 덕분에 더 맛있게 느껴지고 무도 잘 익어서 밥이랑 같이 먹으니 꿀맛이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