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26
주말에는 아침으로 엄마가 가자미를 이용해가지고 무랑 같이 조림을 해서 주시길래 조금먹어주었습니다. 무랑 같이 조림을 먹어주니까 맛이 매우 좋았습니다. 살짝 매콤한 맛이 나기는 했지만 밥이랑 먹어주니까 잘 넘어가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