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미영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칠미영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칠미영
리뷰76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6
요새 파김치의 매력에 푹 빠져있는데요. 알싸하고 매콤한 파를 멸치액젓과 고춧가루 양념에 감칠맛 나게 버무려내어, 특유의 톡 쏘는 매운맛과 씹을 때마다 사각사각 소리가 나는 경쾌한 식감이 좋네요. 익을수록 파 고유의 은은한 단맛과 깊은 감칠맛이 올라와 흰밥 위에 척 얹어 먹기만 해도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