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홀릭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니홀릭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니홀릭
리뷰13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6
울부부는 계란요리를 엄청 좋아해요. 계란은 참 좋은 식재료죠. 영양상으로도 맛으로도 ㅎ 삶은계란이 건강엔 더 좋은 조리법이지만 계란후라이는 포기할수 없죠. 반찬없을때 후딱 하기에도 좋구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비빔밥에 올려도 맛있고 샌드위치에 넣어도 좋고. 계란 없었음 어쩔뻔.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