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니워니짱님의 짜글이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니워니짱님의 짜글이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니워니짱
리뷰11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6
계속 외식했더니 외식 메뉴도 땡기는게 없고 집밥이 먹고 싶은데 장봐온게 없어서 냉장고 털어서 짜글이 만들었어요. 고기 종류가 없어서 스팸 다져서 넣고 두부 애호박 양파 파 파 파 파 넣어주니 제법 그럴싸하게 맛이 나더라구요. 처음에 야채를 볶아서 고추 이름을 만들어주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맛있게 한 끼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630kcal
짜글이찌개
4.9(리뷰 8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