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와이프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허니와이프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허니와이프
리뷰27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6
김치전입니다 집에 사놓은 김치가 맛있게 익었길래 챙겨서 밀가루 넣고 청양고추 조금 썰어서 반죽 만들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고추장 좀 넣어서 장떡 해먹어도 맛있을꺼 같았는데 아쉬웠러료 ㅎㅎ 막걸리랑 먹는 전은 정말 최곱니다 ㅎㅎ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