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열무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열무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6
사진으로 보니까 와 또 먹고 싶은 맛이 생각이 드네요. 열무랑 같이 넣어서 비빔밥 비벼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마지막에는 계란후라이를 꼭 올려서 먹어야 조금 더 고소하게 먹을 수 있어요. 계란후라이 하나 할까 까다가 너무 아쉬워서 하나 더 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4.8(리뷰 142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