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59님의 목살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3759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3759
리뷰434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6
목살구이는 두툼한 고기 식감이 살아 있어 씹는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운동후 먹으니 더 꿀맛 입니다
숯불 향이 은은하게 배어 있어 고소함과 풍미가 더욱 진하게 느껴졌습니다.
기름기와 살코기 비율이 적당해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겉은 바삭하게 구워지고 속은 촉촉해서 육즙이 풍부했습니다.
쌈채소와 함께 먹으니 고기의 감칠맛이 더욱 살아났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