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4668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4668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4668
리뷰1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6
불판 위에서 지글지글 익어가는 갈비살의 비주얼부터 이미 게임 끝🥩🔥
겉은 바삭하게, 속은 촉촉하게 살아있는 육즙이 씹을수록 고소함을 제대로 터뜨려준다.
함께 나온 백김치는 느끼함을 깔끔하게 잡아주고, 명이장아찌는 짭조름하면서 향긋해서 고기와 최고의 궁합✨
거기에 치커리 무침의 상쾌한 향과 아삭한 식감까지 더해지니 한입 한입 밸런스가 완벽했다.
좋은 고기 하나에 곁들임 반찬까지 제대로 갖춘 곳.
갈비살의 진한 풍미와 깔끔한 조합이 오래 기억에 남는 맛집이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