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마늘 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6
베이글로 만든 마늘빵이에요.
버터갈릭소스와 크림이 들어가있는 디저트였어요. 버터에 구운 마늘은 진짜 향도 정말 좋고, 감칠맛에, 단맛까지 정말 맛있잖아요!!
쫄깃한 식감의 베이글과 함께 먹으니까 역시나 잘어울리는 조합이었어요.
#일반식 #간식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