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님의 타코야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pink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pink
리뷰28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6
타코야끼는 겉은 살짝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해 식감이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문어는 쫄깃하게 씹히는 맛이 살아 있었고, 달콤짭조름한 소스와 고소한 마요네즈가 어우러져 풍미를 더해주었습니다. 가쓰오부시 향까지 더해져 한입 먹을 때마다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는 간식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