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희1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승희1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승희1
리뷰23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6
식이섬유가 비교적 충분한 봄나물로 비타민성분도 많아서 피로회복에도 좋다 볶아서인지 맛도 고소하고 씹히는 식감도 좋아서 고기 씹는것과 유사하다
볶아도 갓 뽑은듯 싱싱함이 감돌고 산에서만 채취하는것도아니고 재배 ,가공 하는기술도개발해서 부가가치 증대에도 기여하고있다고한다
#다이어트식 #점심

1소접시(90g)
86kcal
유채나물무침
4.8(리뷰 76개)
·식단기록820회0
